할기차게걷자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할기차게걷자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할기차게걷자
리뷰2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뜨근뜨근한. 감자탕. 전골 뼈. 하나들고. 살. 발라 먹는재미가. 아주. 환상 입니다. 단백하고. 고소하고. 칼칼한. 맛.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할기차게걷자
리뷰20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