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꼬막 양념...밥반찬으로 너무 좋죠 하나씩 까먹는 재미도 있고 짭쪼름하니 흰밥과 한점씩!! 먹다보면 껍데기산이 기다릴거에여 ㅋㅋㅋ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솜쭌엄마
리뷰756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