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3
엄마가 주신 파김치 입니다.
파김치가 익어서 신맛이 살짝 나네요.
그래도 엄마의 파김치는 밥도둑입니다 .
맛있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
희님
리뷰1917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