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감자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1
뜨끈한 국물과 살을 발라 먹는 게 일품인 감자탕!
가끔 살이 많이 없는 뼈다귀가 있어서 슬프지만 그래도 국물에 호로록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하잉요
리뷰56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