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매생이누룽지탕은 바다 향 가득한 매생이의 부드러움에 고소한 누룽지가 어우러져 속을 편안하게 데워줘요. 누룽지가 국물에 풀리며 생기는 구수함이 깊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겨울철에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