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산동님의 누룽지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관산동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관산동
리뷰18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요즘은 마트에서도 누룽지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어릴적 엄마가 끓어주시던 누룽지가 생각나서 먹었는데 구수하고 맛있어네요.
#일반식 #야식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관산동
리뷰184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