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4
양배추를 사다가 쪄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고기를 먹을 때도 싸 먹고 밥을 먹을 때도 쌈싸먹듯이 먹습니다. 위에 좋고 소화가 잘 되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지니5379141
리뷰1308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