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ෆ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니ෆ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니ෆ
리뷰127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14
오늘은 오뎅한그릇을 먹었어요 차가운 겨울에 오뎅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국물도 맛있고 야식으로 딱인 것 같은데 오늘은 점심으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