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숭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4
겨울에 많이 먹어둬야하는 숭어회입니다 쫄깃하니 맛이 좋아요 가족들과 둘러앉아 오랜만에 즐겁게 점심을 먹습니다 쌈장하고 어울리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00g(100g)
117kcal
숭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