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두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두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4
두부 된장 찌개 끓여서 밥이랑 점심에 먹었습니다. 김치찌개도 맛있지만 두부 넣은 된장찌개는 언제 먹어도 질리 지 않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4.8(리뷰 178개)
·식단기록6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300g)
144kcal
두부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