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와만두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달래와만두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달래와만두
리뷰1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쫄깃한 꼬막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배어 비린 맛 없이 깔끔하다 향긋한 채소와 어우러져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 자주 먹는다
특히 꼬막비빔밥은 맛이 좋아 자주 먹는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