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우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아삭사삭한 식감을 가진 너란아이양배추찜 오늘점심에 쌈으로먹었네요 갈치속젖갈로 싸드시면 정말맛나요 요새양배추가 단맛도있고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여우우
리뷰531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