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건강 생각해서 먹는 잡곡밥입니다 흑미 귀리 찹쌀 현미를 조금씩 넣어 밥을 하면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그런데 잡곡밥은 많이 씹어야한데요. 소화가 잘 되려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