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코다리찜이 매콤달콤하고 간이 잘 뵈어서
완전 밥도둑 이에요 ~
밑에깔린 무우도 맛있어서 온가족이 잘 먹었어
요 코다리가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 먹을거야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내봄
리뷰248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