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4
매콤하게 양념한 꼬막무침입니다. 꼬막이 실해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살까지 발라져서 나오니 껍질 벗겨먹지 않아도 되고 좋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
정주임
리뷰2423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