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힘차게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힘차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힘차게
리뷰19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시래기 감자탕입니다.
팽이버섯.감자.깻잎이 푸짐하며 감자탕도 와사비간장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오늘도힘차게
리뷰19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