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산동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관산동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관산동
리뷰18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오늘저녁은 감자탕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시래기와 진한 감자탕육수에 깻잎까지 라면이랑 같이 먹으니 맛이 짱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관산동
리뷰18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