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직장동료들과 회식으로 밀식집에서 계란초밥을 먹었습니다. 밥알이 살아 있는듯 기름지고 계란과 어울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그냥지나
리뷰1323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