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4
여기 계란초밥의 계란은 사야됩니다 만들면 이맛이 안나요. 진짜 이건 계란은 예술입니다 계란만 먹어도 술먹을수도있고 밥반찬도 좋고 하여간 너무 맛나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유지여왕
리뷰542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