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알감자조림~~
반찬가게 가면 정말 반찬이 많아 이것저것 다 담아온다. 이 알감자조림은 간장베이스에 맛은 있었지만 약간 목이 메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