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닝다이어터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닝다이어터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닝다이어터
리뷰1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마른누룽지에 끓는물 붙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누룽지탕 먹었어요. 간을 하나도 안해도 구수하고 시원하고 맛있어요.
김, 스팸, 김치 이렇게 같이 먹으니 국도 따로 필요없고 밥하고 먹는것보다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