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7b님의 누룽지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517b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17b
리뷰19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5
예전에 해놓은 누룽지가 있어서 아침에 끓여먹었어요. 든든하니 맛있네요. 고소하고 반찬이 따로 필요없어요. 저는 김치랑 먹긴했어요
#일반식 #아침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517b
리뷰199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