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5
배달음식에 같이온 단무지에요 단무지가
은근 치자가루 사용 당류가적어 밑반찬으로도
좋은거같아요 배달음식에는 필수인거같아요.
아삭아삭 햇습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블루민느
리뷰1723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