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5
마트에서 나오는 설렁탕입니다.
국물은 진하고 고소하나 고기가 없어서
꼬리 조금하고 고기를 넣고 다시 만드니
더 맛있고 고소해서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nicegood
리뷰898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