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5
저당으로 나온 연세 두유 마셨습니다. 저당이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고 맛은 조금 심심하지만 먹다 보니 적응되는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