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노브랜드 야끼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81 작성일자 25.12.15
야끼우동인데 면 대신 밥으로 바꿨습니다 야끼우동밥으로 나왔고 해산물이 많아서 좋았네요. 대신에 국물이 좀 많이 모자랐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9g)
405kcal
노브랜드야끼우동
4.9(리뷰 14개)
·식단기록80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239g)
405kcal
노브랜드야끼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