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5
차갑게 식힌 콩국수, 고소한 콩물이 입안을 감싸며 면발은 쫄깃하고 부드럽다. 시원하게 한 입 먹으면 고소함과 담백함이 어우러져 여름철 입맛을 깔끔하게 살려주는 맛이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