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꼬막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꼬막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5
꼬막무침 먹음. 캔에 담아 보내주는 꼬막무침 주문했는데 기본맛과 매운맛 두가지 주문. 내 입맛에는 매운맛이 더 맛있었음. 감칠맛 한가득한 맛과 탱글하고 쫄깃한 꼬막 특유의 식감이 난 너무 좋음.
#일반식 #점심

100g(100g)
102kcal
꼬막무침
4.8(리뷰 341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