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5
아이들도 요새 잘 먹기 시작한 음식이 감자탕입니다. 같이 외식으로 막운요리도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밥까지 비벼서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