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1
가마솥 솥뚜껑 닭볶음탕 먹어보았습니다
처음 먹었는데 엄청난 화력으로 끓여서 그런지 닭 속에 양념이 쏙쏙 베어서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한소래미
리뷰374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