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5
오뎅에 녹진한 국물이 무와함께 달큰하게 잘어울러졌고첫 한입부터 풍미가 확 퍼지면서 깊고 균형 잡힌 맛이 인상적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
지니5651888
리뷰5046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