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joomani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jjoomani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jjoomani
리뷰1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5
구내식당 오늘의 메뉴는 양배추찜이었다.
양배추가 적당히 쪄져서 쌈싸먹기 딱 좋았다.
가자미구이랑 계란말이, 김치찌개까지 오늘도 푸짐한 한상이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