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굥이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굥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굥이
리뷰3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5
등뼈를 사다가 핏물제거하고 끓는 물에 대쳐서 된장 새우젓과 얼가리 감자 대파 깻잎 등을 넣어서 푹끓인후 들깨가루를 넣고 끓여 먹으니 넘 맛나드라구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해굥이
리뷰353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