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점심으로 나주곰탕집에서 설렁탕을 먹었어요. 뽀얀 사골육수에 고기와 당면이 들어있고 간은 전혀 안되어 있어서 입맛에 따라 소금과 후추로 직접 간을 하여 먹어요. 딱히 잡내가 나거나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솔직히 특별한 매력도 없어서.. 가끔 방문하는 수준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