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5
고구마를 토막토막 잘라서 에어프라이어에 오래 구우면 겉은 딱딱하면서 안은 진짜 부드럽고 너무 달고 맛있는 간식이 됩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
지니어스쩡
리뷰414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