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얼큰한 동태찜인데 나는 알보다는
이리를 좋아해서 추가해서 먹는다..
예전에는 애도 많이 있었는데
요새는 애를 주는데가 거의없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chaehee
리뷰7568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