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닝♡님의 키토김밥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워닝♡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닝♡
리뷰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5
신랑 야간근무때 먹으라고 키토김밥을 싸줬답니다.
밥알 한톨도 안들어간 김밥이라 속이 거북하지도 않고 편안하다고 하네요^^
견과류랑 쿠키는 아몬드가루+꿀로만 만든 쿠키랍니다~
조금만 먹어도 배도 부르고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