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5
콩을 간장과 물엿 또는 조청을 넣어 졸여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납니다.
콩을 푹 삶거나 불린 후 양념 넣고 조려서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오와둥둥
리뷰1746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