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7227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27227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7227
리뷰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육회!!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단백질도 적당히 챙기면서 안주 중에 가장 죄책감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겨울에 특히 맛있어요 추천
#다이어트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지니5227227
리뷰79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