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5
간만에 모임이 있어 잠깐 점심때 나와 편육을 먹었다. 쫀쫀한 편육과 순대를 예쁘게 플래팅해 나와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다.ㅎㅎ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