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초이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니초이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니초이
리뷰3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5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은 설렁탕입니다. 김치와 먹으면 그냥 든든한 한끼지요. 뜨끈한 국물이 몸을 덥게 해줘서 추위를 잊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찌니초이
리뷰348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