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오뚜기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오뚜기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6
컵누들은 칼로리 낮아서 너무 좋아요~
면도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아 자주 먹어요
마라사궈맛도 강추
출출할때 먹으면 좋아요 적극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8g)
165kcal
오뚜기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4.5(리뷰 14개)
·식단기록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