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6
식당에서 시켜먹었어요.
적당한 두께에 덜익은것같지만 먹으면 고소한 육즙이 쫙~~~흘러나와 고소함이 입안 가든 퍼집니다.
수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풍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
민턴가족
리뷰3101

100g(100g)
222kcal
살치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