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연세 커피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연세 커피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6
서울우유에서 나온 커피 우유에요
커피는 부담스러울때
커피 우유 마시니 넘 좋네요
달콤하고 커피향도 나도 영양으로도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10kcal
연세커피우유
5.0(리뷰 10개)
·식단기록32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200ml)
110kcal
연세커피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