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설렁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6
뽀얀국물에 부드러운 고기 설렁탕 먹었어요. 든든한 한끼 김치랑해서 먹으니 한그릇 뚝딱이네요. 맛있습니다. 만족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지니552368
리뷰1078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