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4491님의 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4491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4491
리뷰23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6
검은콩조림입니다.검은콩은 매일 먹으면 좋다는데 좋아하지 않아요.약이라고 생각하고 한숫가락씩 먹어야겠다고 생각해봅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34491
리뷰235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