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6
집에서 감자탕 끓였어요
뼈를 깨끗하게 씻어 주어야 해요. 뼈 가루가 나오지 않게요. 그런 다음에 감자뼈를 오래오래 삶아 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양념하고 우거지 넣어서 푹 끓여서 먹으면 최고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