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훈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광훈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광훈
리뷰6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6
마포 양지 설렁탕
큰 기대없이 방문한 집인데
생각보다 설렁탕(특) 고기 양도 많고 국물도 좋고
무엇보다 김치가 너무 괜찮았습니다.
한그릇 뚝딱 완료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이광훈
리뷰62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