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누룽지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6
누룽지 끓였어요
찹쌀 함유 라
쫀득쫀득 맛있다고해서 구입했어요
간단하게 먹을려고
몇조각 넣었더니 한냄비가 되었어요
구수하고 좋네요
#일반식 #저녁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345509
리뷰1119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