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님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쁨이님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쁨이님
리뷰47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6
뜨큰트끈한 설렁탕으로 주위를 이겨내려합니다 감기로 인해 몸이 아파 설렁탕으로 땀을내가며 먹어주니 감기뚝떨어지는 기분이드네요 한그룻 깎두기와함께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
기쁨이님
리뷰475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0